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키퍼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 사용 설명회 후기 - 오피스키퍼 이벤트

by 지란지교소프트 2020. 9. 11.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 사용설명회 후기

▲ 오피스키퍼 사용설명회


안녕하세요! 통합PC보안이 가능한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입니다.
오피스키퍼는 월 1회 사용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용설명회는 통합PC보안 오피스키퍼 제품소개 및 시연, Q&A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오피스키퍼 사용설명회 진행 모습

 

혹시, 이런 고민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을 우리 회사 상황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을까?"
"사용법이 어려우면 어쩌지? 내가 보안 전문가도 아닌데.."
"오피스키퍼를 알아보고는 싶지만 개별 미팅은 부담스럽고.."

그.래.서! 오피스키퍼가 준비했습니다.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의 가장 중요한 핵심 기능에 대해서만 소개드립니다.
☞ 생생한 기업 도입사례를 통해 오피스키퍼 도입 효과에 대해서 말씀드립니다.
☞ 여러분의 궁금증과 질문들에 대해서 속 시원하게 답변드립니다.

▲ 오피스키퍼 사용설명회 진행 모습

게다가 오피스키퍼 사용설명회에 참여하시면 아래와 같이 혜택도 드립니다!
▶혜택 : 오피스키퍼 계약 시 클라우드 무료 1개월 / 미니서버, 구축형 견적가 할인

앞서 진행된 제2회 오피스키퍼 사용설명회는 강남 비타임에서 총 12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 오피스키퍼 제품소개자료

오피스키퍼 사용설명회에서는 제품 개요 및 주요기능 소개(약 20분)를 시작으로 오피스키퍼 제품 시연(약 1시간)과 질의응답(약 30분) 순서가 이어졌는데요. 진행 당일,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신청인원 기준 90% 이상 참석률을 보였으며, 평소 오피스키퍼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셨던 담당자분들로 구성된 설명회이니만큼 질의응답 시간 또한 알찼답니다.

오피스키퍼 사용설명회, 어떠셨나요?!

"관심 있던 제품이었는데, 필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직접 시연하며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쉬웠습니다.
"소규모로 진행된 만큼 한정된 인원으로 질문의 기회가 많았고 집중도가 높았습니다.”

통합PC보안이 가능한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가 준비한 사용설명회! 오피스키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모시고 오피스키퍼를 살펴볼 수 있었기에 진행하는 저희도 덩달아 신이 나서 더욱 열심히 준비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온·오프라인으로 사용설명회를 진행하며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아래 연락처 또는 로고를 클릭하시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 사용설명회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

 

본 블로그에 게재되는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지란지교소프트에서 가지고 있으며, 동의 없는 컨텐츠 수정 및 무단 복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컨텐츠(글/사진/영상 등)를 공유하실 경우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2020 Jiransoft,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