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키퍼

사내보안을 위한 필수 웨비나! '제14회 보안역량 강화 웨비나' 리뷰 - 오피스키퍼 이벤트

by 지란지교소프트 2020. 9. 11.

오피스키퍼, 사내보안을 위한 필수 웨비나!
'제14회 보안역량 강화 웨비나' 리뷰


 

안녕하세요! 통합PC보안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입니다 :D
오피스키퍼는 사내보안담당자분들을 위해 정기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해 오피스키퍼 또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며 이번에는 온라인으로 '제14회 보안역량 강화 웨비나'를 진행했습니다.

과연 그 결과는...?!! 지금 바로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신청자 총 331명, 조회 수 총 703회 기록!!


먼저, 결과를 공개하기에 앞서 이번 웨비나 진행 내용이 궁금한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사내보안을 위한 '제14회 보안역량 강화 웨비나' 내용 확인하기

https://blog.naver.com/jiransoft2015/222011882953

 

[오피스키퍼 이벤트] 제14회 중소기업 보안역량 강화 웨비나 진행

​오피스키퍼, 제14회 중소기업 보안역량 강화 웨비나 ​​안녕하세요! 통합PC보안 정보유출방지(DLP)...

blog.naver.com

 


Going님: 이런 세미나 많아졌으면 너무너무~~좋겠습니다.
조상민님: 강사님께서 전산실 사람들 운영자셨군요~~(저도 회원입니다^^) 강의 잘 들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John spark님: 유익한 솔루션 정보 감사합니다.


통합PC보안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에서 사내보안을 위해 준비한 '제14회 보안역량 강화 웨비나'는 신청자만 무려 331명! 조회 수는 총 703회! 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웨비나 종료 후 많은 분이 댓글을 남겨주셨는데요. 이 자리를 빌려 관심 가져주시고 시청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덕분에 저희 역시 열심히 준비한 보람을 200% 느낄 수 있었습니다!

 

92% '웨비나 만족한다', 85% '업무에 도움이 되었다' 응답


오피스키퍼는 앞으로도 사내보안에 더욱 도움 되는 웨비나를 제공하기위해 웨비나 종료에 그치지 않고 신청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먼저 웨비나 만족도 조사에서는 '매우 만족' 44%, '만족' 48%로 총 92%가 '만족한다'고 응답해주셨어요. 뒤이어 업무에 도움이 되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매우 도움' 40%, '도움' 45%로 총 85%가 '도움이 되었다'고 응답해주셨습니다.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준비한 웨비나인만큼, 여러분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가장 바랐는데요. 많은 분께서 도움이 되었다고 응답해주신 덕분에, 진행 목적에 부합하는 웨비나였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D

 

가장 인상적인 주제는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알려주는 보안 Tip'


어떤 주제가 가장 도움이 되었는지 알아야 다음 웨비나를 더욱더 알차게 준비할 수 있겠죠?
응답자를 대상으로 가장 인상 깊었던 주제를 설문한 결과 아래와 같은 순위로 인상 깊은 주제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1.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알려주는 보안 Tip
2. 모든 주제가 공감되고 실효성 있어서 좋았다.
3. 보안 업무 우선순위
4. 보안 솔루션 소개
5. 보안 솔루션 구축 사례
6. 오피스키퍼 설명
7. 보안 담당자의 업무
8. '전산실 사람들' 운영자를 강사로 초빙한 자체가 인상 깊었다.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알려주는 보안 Tip'이 인상적이었다고 응답해주시는 분들이 가장 많았는데요. 실무에 바로 참고할 수 있고, 즉시 적용이 가능하다 느끼셨기에 가장 유용한 주제로 꼽아주신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모든 주제가 공감되고 실효성이 있었다'는 의견이 높았습니다.

그리고 오피스키퍼 역시 인상 깊었던 웨비나 강사님의 뜨거운 인기! 저희가 모신 강사님이 바로 보안 담당자라면 누구나 아는 유명 커뮤니티 '전산실 사람들'의 운영자 '바람의 암'님이었기 때문이죠! 바람의 암님의 인기 또한 다시금 체감할 수 있었는데요. 이 자리를 빌려 남훈식 강사님께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D

오피스키퍼가 사내보안을 위해 준비한 '제14회 보안역량 강화 웨비나'를 아쉽게도 시청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스케치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웨비나의 간략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오피스키퍼 이벤트] 사내보안을 위한 필수 웨비나! '제14회 보안역량 강화 웨비나' 리뷰

​오피스키퍼, 사내보안을 위한 필수 웨비나! '제14회 보안역량 강화 웨비나' 리뷰​안녕하세요!...

blog.naver.com

▶ 통합PC보안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가 기업 사내보안을 담당하시는 보안담당자분들을 위해 준비한 '제14회 보안역량 강화 웨비나' 1분 스케치 영상!



-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현 중소기업의 보안담당자에게 딱 맞는 가이드라인!
 - 어려운 주제에 대해 구체적으로 쉽게 설명해주셨어요.
-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이 많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음 웨비나에서 다뤘으면 하는 주제와 웨비나 시청 소감을 주관식으로 여쭤봤는데요. 다음 웨비나에서 다뤘으면 하는 주제로 주신 의견과 긍정적인 피드백, 개선사항 모두 참고하여 다음 웨비나에 반영 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설문조사에 응답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D !

오피스키퍼가 사내보안을 위해 준비한 '제14회 보안역량 강화 웨비나' 이번 웨비나를 놓친 분들께서는 다음 웨비나에 꼭! 신청해주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문의해 주세요!

이상으로 통합PC보안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재되는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지란지교소프트에서 가지고 있으며, 동의 없는 컨텐츠 수정 및 무단 복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컨텐츠(글/사진/영상 등)를 공유하실 경우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2020 Jiransoft,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