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똑똑한 기업들은 다 아는 2020년 정부지원사업 Top 4 - 지란지교소프트 뉴스

by 지란지교소프트 2020. 9. 23.

똑똑한 기업들은 다 아는 2020년 정부지원사업 Top 4 - 지란지교소프트 뉴스


최소 400만원부터 최대 2,000만원까지, 알면 득이 되는 정부지원사업!
정부지원금으로 똑똑하게 솔루션 도입 받는 방법 공개!
선착순 마감으로 빠른 신청 필수!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입니다.
2020년도 벌써 상반기가 끝나고 하반기 역시 바쁘게 지나가고 있는데요.
바쁜 와중에서도 꼭 챙겨야 할 정부지원금으로 받는 솔루션 도입 혜택은 제대로 누리고 있으신가요~?

혹시, 아직도 정부지원금으로 도입할 수 있는 솔루션을 모르는 기업들을 위해!
올해가 가기 전, 놓치면 후회하는 정부지원사업을 모아봤습니다.

똑똑한 기업들은 다 아는 2020년 정부지원사업 Top 4 를 통해 과연 어떤 정부지원사업으로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는 비교 자료를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정부지원사업별 자세한 내용은 별도 컨텐츠로 작성 중이며, 시일 내로 공유할게요! :D
그럼, 정부지원사업별 핵심 포인트 먼저 확인해볼까요?!

 

2020년 주요 정부지원사업 Top 4

▼ 정부지원사업 관련 문의 및 상담(컨설팅) 하려면 클릭!

 

최대 800만원 지원받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중소기업 정보보호 컨설팅 및 보안솔루션 도입 지원사업

가장 먼저 소개할 정부지원사업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중소기업 정보보호 컨설팅 및 보안솔루션 도입 지원사업입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중소기업 정보보호 컨설팅 및 보안솔루션 도입 지원사업은 정보보호 예산과 인력이 부족하여 사이버 위협에 노출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정보보호 활동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데요. ICT 인프라가 구축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개의 기업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된 지원 내용은 기업별 맞춤 정보보호 컨설팅을 진행한 뒤 해당 컨설팅을 기반으로 보안솔루션을 제안하고 공급까지 지원해준다는 것이죠! 기업당 최대 800만원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정보보호 취약점 개선 의지가 있는 중소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하여 솔루션 도입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ICT 인프라가 구축된 중소기업이란?
사업상 정보보호의 중요성이 높고, 정보보호 취약점 개선 의지가 있는 중소기업

▼ 중소기업 정보보호 컨설팅 및 보안솔루션 도입 지원사업 내용 자세히 보려면 클릭!

 

최대 2,000만원 지원받는 고용노동부 유연근무제 도입·활용 지원사업

두 번째 정부지원사업은 바로 고용노동부의 유연근무제 도입·활용 지원사업입니다. 고용노동부의 유연근무제 도입·활용 지원사업은 장시간 근로 관행을 개선하고, 일·생활 균형 고용 문화를 확산하기 위함인데요. 재택·원격근무를 활용하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 혜택은 재택·원격 근무에 필요한 인프라 구축 비용을 지원하는데요. 사업주가 투자한 시스템 구축비의 50% 범위 내에서 최대 2,0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재택·원격 근무! 도입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 고용노동부 유연근무제 지원 일환 '재택근무, 원격근무 인프라 구축 비용 지원 사업' 내용 자세히 보려면 클릭!

 

최대 400만원 지원받는 중소벤처기업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세 번째 소개할 정부지원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의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입니다. 화상회의, 재택근무 등 서비스 지원을 통한 중소·벤처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를 육성하기 위함인데요.

비대면 서비스 도입·활용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기업당 최대 400만원(자부담 10% 포함)까지 지원하며, 공급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금액의 90%까지 지원하는 만큼, 예산이 소진 되기 전 미리 신청하시길 권장합니다!

 



▼ 중소벤처기업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내용 자세히 보려면 클릭!

 

최대 1,800만원 지원받는 KSA 한국표준협회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지원(바우처)사업

마지막으로 소개할 정부지원사업은 KSA 한국표준협회의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지원(바우처)사업입니다. 해당 지원사업은 얼마 전 성황리에 1차 모집이 마무리된 후, 2차 공고를 간절히 기다린 분들께 굉장한 희소식이 아닐 수 없죠! KSA 한국표준협회의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지원(바우처)사업은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데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해당하는 중소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선착순 400개 기업만 지원하기 때문에 빨리 신청할수록 유리하겠죠?! 주된 지원 내용은 기업별 맞춤 도입 컨설팅을 진행한 뒤 클라우드 서비스 Pool 제품 또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판단된 제품 도입 시 이용료를 지원하는 형태인데요. 기업당 최대 1,800만원까지 전폭 지원! 정부지원금 받고 솔루션 도입할 수 있는 이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 클라우드서비스 Pool 제품이란?
컨설팅 지원, 보안, 그룹웨어(메신저, 영상회의), ERP, CRM 서비스 등

▼ KSA 한국표준협회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지원(바우처) 사업' 내용 자세히 보려면 클릭!

 


4가지 주요 정부지원사업에 솔루션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지란지교소프트

지란지교소프트는 정부가 추진하는 다양한 지원 사업에 참여하여 '업무환경을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라는 미션 아래 정보유출로부터 안전한 업무생산성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안에 투자할 여력이 부족한 기업들을 비롯해 클라우드 환경 도입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까지, 모든 기업이 도입 비용 부담은 낮추고 업무효율은 높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는데요. 올해 역시 정부지원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되며 '3년 연속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기업' 타이틀을 얻게 되었습니다.

※ 관련기사 확인하기 www.etnews.com/20200508000280

 

지란지교소프트, 중기 클라우드 공급사로 3년 연속 선정

지란지교소프트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에서 주관하는 2020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3년 연속이다. 이 사업은 전국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에 클라�

www.etnews.com

지란지교소프트는 정부지원사업에 통합PC보안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업무협업용 메신저 '오피스메신저',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오피스밸런스'까지 적극적으로 공급을 지원하고 있는 만큼, 이번 정부지원사업을 계기로 정부지원금도 받고, 기업에 맞는 솔루션도 도입하여 더욱 편리한 업무환경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공급하는 주요 서비스 1)오피스키퍼 2)오피스메신저 3)오피스밸런스

 

【1】 통합PC보안이 가능한 국내 최초 클라우드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

통합PC보안이 가능한 국내 최초 클라우드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는 PC에 저장된 중요 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내부자에 의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IT 비전문가라도 손쉽게 정책을 설정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국내 최초 클라우드 DLP 솔루션이죠! 직전 3년간 평균 66%의 매출 증가를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합리적인 비용과 기술 특허 등 국가가 검증한 기술력 보유로 국내 브랜드 선호도 1위를 유지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1개 에이전트로 통합PC보안

오피스키퍼는 기업에 필요한 7가지 필수 기능인 정보유출방지, 민감정보관리, 웹/소프트웨어 차단, 출력물 보안, 문서백업, PC 취약점 점검, IT 자산관리를 단 하나의 에이전트로 통합PC보안이 가능하여 안전하고 편리합니다.

국내 최대 고객사 보유

13,000여 기업이 이용 중인 오피스키퍼는 업종별 다양한 규모의 기업 도입으로 제품의 안정성과 호환성을 믿을 수 있음은 물론, 고객 의견을 수렴한 지속적인 기능 업데이트와 만족스러운 기술지원으로 기고객의 96%가 연장 계약 희망 의사를 밝히고 있습니다.

 

【2】 보안과 효율을 동시에! 기업용 메신저 '오피스메신저'

보안과 효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오피스메신저는 메일의 형식은 지키면서도 개인 메신저의 편리함을 담았습니다. 기업별 상이한 업무 환경에 유연한 대응이 가능하여 효과적으로 협업할 수 있으며, 오피스키퍼와의 연동으로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보안으로 안전한 공유환경 제공

오피스메신저는 오피스키퍼와 연동하여 개인 메신저 사용 차단, 공유 파일 목록 확인, 유출 의심 임직원 강제 로그아웃, IP 기반 다운로드 허용 범위 설정, 모바일 앱 내 첨부파일 다운로드 차단, 대화구간 암호화 및 비밀채팅 지원 등 강력한 보안으로 안전한 공유 환경을 제공합니다.

편리한 업무 지원으로 업무 효율 증가

오피스메신저는 PC/모바일 화상회의, 실시간 원격제어, 조직도 설정, 압축 없이 폴더 자체 공유, 개별 수신확인, 채팅/메시지 회수, 필터 및 상세 검색 등을 제공하여 기업별 상이한 업무환경을 비롯한 유연근무제에 편리하게 대응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을 높입니다.

 

【3】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전문 솔루션 '오피스밸런스'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전문 솔루션 오피스밸런스는 변화하는 근무환경과 효율적인 기업 운영을 위해 주 52시간 근로기준법 준수, 유연근무제 맞춤 근로환경 제공, 근태관리의 자동화, 근로 감사 대비 증거자료 활용에 최적화된 솔루션입니다.

전문 노무 컨설팅 무상 제공

도입 전과 후 2회에 걸쳐 인사 전문 노무사의 무상 컨설팅 제공으로, 기업별 상이한 업무환경에 따른 인사 정책을 세울 수 있고, 주 52시간 근로기준법 준수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별 다양한 유연근무제 적용

일반근무제, 시차출퇴근제, 선택근무제, 탄력근무제 등 다양한 유형의 유연근무제 설정이 가능하여, 기업별 근로 상황에 따른 근무제 적용이 가능하며 PC OFF, 이석관리 등 다양한 세부 설정으로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통합 대시보드로 근태현황 시각화

오피스밸런스는 통합 대시보드를 제공함으로써 임직원은 자발적인 근무일정 관리가 가능하고, 관리자는 임직원에 대한 근태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근로시간 확인 및 관리에 용이합니다.

각 공급 서비스별 더욱 자세한 내용은 로고를 클릭하여 확인해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문의 부탁드립니다.


똑똑한 기업들은 다 아는 2020년 정부지원사업 Top 3 !
지란지교소프트에서 정리한 주요 정부지원사업과 지원사업별 혜택이 부디 여러분께 도움 되시길 바라며,
정부지원사업별 자세한 내용은 별도 컨텐츠로 시일 내에 공유하겠습니다.

정부지원사업 신청 및 도입 관련 어려운 점 또는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지란지교소프트로 문의해 주세요!
지란지교소프트가 함께 고민하여, 최적의 솔루션 도입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재되는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지란지교소프트에서 가지고 있으며, 동의 없는 컨텐츠 수정 및 무단 복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컨텐츠(글/사진/영상 등)를 공유하실 경우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2020 Jiransoft,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