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신청 요건 및 신청 절차 간소화

by 지란지교소프트 2020. 10. 19.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신청 요건 및 신청 절차 간소화 


안녕하세요! 보안이 강화된 업무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란지교소프트입니다.

지난 18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중소기업의 원격근무, 재택근무 도입을 지원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관련 수요기업을 대상으로 신청 요건과 절차를 간소화했다고 발표했는데요!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www.k-voucher.kr)을 한 달간 운영한 결과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결과라고 합니다.
과연 어떤 내용이 개선 및 간소화되었는지, 함께 확인해 볼까요? 

1. 신청 제외 대상 : '대표자 또는 기업의 채무 불이행' → '기업의 채무 불이행'으로 개선  

첫 번째 개선 내용은 신청 제외 대상입니다. 기업 대표자 본인 또는 기업의 채무 불이행으로 규제를 받는 경우 신청 대상에서 제외하던 기존의 규정을 개선하여 '기업의 채무 불이행'만 제외 대상으로 명시했습니다. '기업'이 포인트임을 기억해 주세요! 

 

2. 필수 서류 중 '중소기업 확인서' 제외

두 번째 개선 내용은 필수 서류 중 준비에 가장 어려움이 컸던 중소기업 확인서를 제외하기로 한 점인데요. 이제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신용정보회사의 기업 정보를 바탕으로 먼저 확인하고, 확인되지 않는 기업에 한하여 필요한 서류를 요청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중소기업 확인서 준비로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신청에 어려움을 겪었던 중소기업이 많았기에 희소식이 아닐 수 없겠죠?  

 

3. 신청 자격 : '대표자 명의의 휴대전화' → '실무자 본인의 인증'으로도 신청 가능

세 번째 개선 내용은 신청 자격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기존에는 대표자 명의의 휴대전화로 신청 및 인증이 가능했지만, 이제는 실무자 본인의 인증으로도 신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EO보다 실무자가 신청을 진행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특히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제 많은 실무자가 안도의 한숨을 쉬며 빠르게 신청할 수 있겠죠?!

구매 수단 Tip ◀

구매 수단으로 '신한카드'와 '제로페이'가 있는데요.
신한카드로 구매하는 경우 소요 시간이 훨~~씬 오래 걸리기 때문에
가슴이 많이 답답하실 수 있습니다.
중기부에서도 '제로페이'를 통한 구매를 권유하고 있으니 '구매 = 제로페이' 꼭 기억해 주세요!  

지란지교소프트 프로모션 ◀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해 오피스키퍼 또는 오피스밸런스를 도입하는 과정에서 최대 지원금(360만원)을 모두 소진하신 경우! '오피스메신저'는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적의 비대면 솔루션으로 업무환경을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 만드세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문의 버튼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중소벤처기업부의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관련 수요기업을 대상으로 개선 및 간소화된 내용을 살펴봤는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후 확인해 주시고, 궁금한 사항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비대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지란지교소프트에 언제든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으로 지원금 받고 도입 가능한 서비스 확인하기 ▼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도입 관련 궁금한 점 문의하기 ▼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관련 수요기업 모집 수정 공고 확인하기 ▼
※출처: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www.k-voucher.kr/community_notice_view.php?id=1128)

비대면+서비스+바우처+수요기업+모집+수정+공고문(2차).pdf
0.61MB

 

본 블로그에 게재되는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지란지교소프트에서 가지고 있으며, 동의 없는 컨텐츠 수정 및 무단 복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컨텐츠(글/사진/영상 등)를 공유하실 경우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2020 Jiransoft,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