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키퍼

오피스키퍼, 클라우드 보안 업계 '최초'를 말하다

by 지란지교소프트 2024. 4. 9.

오피스키퍼 국내 DLP 최초 클라우드 보안 인증 획득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팀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오피스키퍼가 국내 DLP 최초로 클라우드 보안 인증(CSAP)을 획득했다는 소식입니다!🤗👏

 

클라우드 보안 인증은 단순히 인증 마크의 의미를 넘어 클라우드 서비스의 보안성과 신뢰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따라서 인증을 받기 위한 절차도 굉장히 까다롭다고 합니다. 오피스키퍼는 해당 절차를 모두 통과하여 국내 DLP 최초로 클라우드 보안 인증을 획득했는데요. 클라우드 보안 인증이 무엇인지, 왜 중요한 것인지 함께 살펴보시죠!

클라우드 보안 인증(CSAP)이란?

클라우드 보안 인증(CSAP)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주관하며 클라우드 서비스의 정보보호 기준 준수 여부를 평가하는 인증 제도예요.

 

기업이 국내 공공 클라우드 사업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확보해야 하는 인증이며, 총 13개 분야 79개의 통제 항목을 모두 통과해야만 주어지는 인증인데요. 오피스키퍼는 전체 항목을 통과하여 SaaS 표준 등급 인증을 받았습니다!

 

클라우드 보안 인증은 중요 정보의 유출 방지, 법적 요구사항 충족, 장기적인 비용 절감 등 기업에 다양한 이점을 제공해요. 오피스키퍼가 클라우드 보안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사용자는 더 안심하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오피스키퍼, 클라우드 보안 업계 '최초'의 아이콘이 되다

클라우드 보안 인증뿐만 아니라, 오피스키퍼는 오랜 시간 동안 클라우드 보안 업계에서 최초의 순간들을 기록해왔어요.

  • DLP 솔루션 최초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 클라우드 DLP 솔루션 최초 맥OS 지원
  • 클라우드 맥 DLP 솔루션 최초 출력물 보안 기능 지원
  • 국내 DLP 최초 클라우드 보안 인증 획득

이처럼 오피스키퍼는 클라우드 보안 업계에서의 '최초'라는 타이틀을 여러 번 달성하며, 클라우드 보안 기술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오피스키퍼, 최초를 넘어 '최고'의 DLP로

오피스키퍼는 클라우드 보안 업계의 리더로서, 기술 혁신과 정보 유출 방지에 앞장서고 있어요. 현재 국내 도입 수 1위를 기록하며, 13,000개가 넘는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답니다. 최초를 넘어 최고의 DLP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오피스키퍼는 앞으로도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정보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초'의 아이콘 오피스키퍼 영상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