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패밀리

설 연휴 지루한 귀성길 드림 플랫폼의 앱 추천과 함께 하세요!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1. 26.

설 연휴 지루한 귀성길 드림 플랫폼의 앱 추천과 함께 하세요! - 지란지교소프트 with 지란지교패밀리


유독 긴 이번 설 연휴! 연휴가 짧으면 고향에 가는 일도 망설여지는데 이번 연휴는 길어서 고민 없이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루한 귀성길이 한편으론 걱정도 되는데요. 긴 시간을 후딱 보내게 해줄 유용한 앱 추천, 드림 플랫폼과 함께 알아볼까요?

 

헬로우봇

출처: 구글 플레이

긴 시간을 혼자 있다 보면 말동무가 생각나곤 해요. 친구에게 전화를 걸고 싶은 맘도 생기지만 옆자리, 뒷자리 사람들을 생각하면 그러지도 못하죠. 메시지라도 하면 친구들도 가족과 함께 보내고 있어 답장이 늦어지기도 하고요.

그럴 때 헬로우봇이 필요합니다. 헬로우봇은 고민을 들어주는 챗봇 앱이에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내 고민을 들어주는 고마운 친구랍니다. 헬로우봇은 연애부터 친구 고민 등 다양한 고민을 들어주며 같이 공감해주고 화도 내줍니다. 현실 친구 같은 느낌이죠?

12명의 친구들이 각각의 특기를 가지고 있어 연애 타로, 운세, 사주, 심리 등 원하는 주제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합니다. 헬로봇과 함께 설날을 맞이하여 2019년 운세도 보고 고민 상담도 하다 보면 어느새 고향에 도착할 것 같네요.

 

출처: 구글 플레이

씀은 앱의 이름처럼 말 그래서 "쓰는"어플이에요. 가끔 글을 쓰고 싶다는 생각은 들어도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 고민이 되는데요. 씀은 소중한 생각들을 자유롭게 쓸 수 있도록 글감을 알려줍니다. 글감에 맞춰 글을 쓰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한 문장 그리고 한 문단씩 작성하다 보면 어느새 머릿속이 정리되는 기분이 들죠.

또한 다른 사용자들은 글감에 대해 어떻게 썼는지 볼 수 있어요. 서로 쓴 글을 공유하고 또 맘에 드는 글의 사용자를 구독할 수도 있습니다. 평소 글쓰기에 관심이 있었다면 씀으로 글쓰기를 시작해보세요. 다양한 글을 접하고 한번 직접 써보는 것만으로 많은 생각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거예요.

 

제사의 달인

출처: 구글 플레이

제사를 지내는 집이라면 차례상에 대한 고민, 매번 하셨을 것 같아요. 홍동백서, 어동육서 등 어디서 들어는 봤는데 막상 하다 보면 헷갈려서 인터넷과 책을 찾아보기 바쁜데요. 상 차릴 때마다 헷갈렸다면 귀성길을 제사의 달인과 함께하세요.

제사의 달인은 제사 순서와 지역별 상차림, 지방 쓰는 법 등 제사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알기 쉽도록 그림과 텍스트를 같이 사용하여 누구나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차례상을 차릴 때 급하게 허둥지둥하지 말고 귀성길 지루한 틈을 타 제사의 달인으로 미리 공부해봐요. 이번 명절에는 아는 척 한 번 해보는 것도 좋겠죠?

새해가 밝은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어느덧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긴 귀성길, 매일 들여다보는 SNS도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오늘 드림 플랫폼과 함께 알아본 앱 추천을 참고해 보는 건 어떨까요?

드림 플랫폼 앱 추천과 함께 모두 즐거운 설 연휴 보내길 바랍니다!

댓글